‘피부 트러블 없는 세상’을 만들자
‘피부 트러블 없는 세상’을 만들자
  • 장업신문
  • 승인 2001.10.0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 클리닉 클럽은 미국 특허를 획득한 신원료 엑시놀을 도입해,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 피부과의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문제성 피부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에이클리닉클럽(A Clinic Club)



피부에 대한 손질이 더욱 전문적이고 섬세해지면서 문제성 피부는 좀더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에이 클리닉 클럽은 이러한 여성 피부의 세세한 문제점까지 보다 깊이있고 넓게 관리해 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킨케어다.



미국 특허를 획득한 신원료 ‘엑시놀’을 도입한 에이 클리닉 클럽은 아크네균 억제에 대한 효능 임상실험을 가톨릭대학교 성모자애병원의 피부과 임상 테스트를 거쳐 뾰루지·여드름·각종 세균성 트러블과 같은 피부의 세세한 문제점을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문제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엑시놀(AxenohlTM)이란?



AXENOHLTM의 AXEN은 그리스어 어원으로 깨끗하고 순수하다는 의미.



예로부터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은(SILVER)은 독성이나 인체에 해로운 물질을 검출해 내는 특성이 있어 동양에선 왕이나 왕족들이 식사시 은수저를 이용해 음식이 인체에 무해한 것을 확인하고 서양에선 은컵으로 물이나 술을 마시면 그 맛이 신선해짐을 알고 오래 전부터 은을 이용해 왔다.



▲ 은을 지니면 오장이 편안하고 심신이 안정되며 사기를 내쫓고, 몸을 가볍게 해 명을 길게 한다. <본초강목>



▲ 은은 간질과 경기 등 정신질환과 냉대하와 같은 부인병 예방과 치료에 효험이 있다. <동의보감>



또한 이온이란 오존을 배출해내는 물질로 이 오존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제거하는 기능을 한다.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이온 제품들은 이러한 원리를 이용한 것이다. 하지만 이온이란 물질은 일단 배출되면 몇 초 동안 밖에 활동하지 못해 오존 배출량 자체에 한계가 있고 이온이 첨가돼야할 물질의 온도나 농도 등에 따라 현저한 제약이 있어 치명적인 기술적 한계가 있다.



AXENOHLTM은 유독성 물질을 검출해내는 은과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완전히 박멸하는 이온, 그리고 신소재 염소류의 결합체다. 이 제품에 함유돼 있는 은이온은 몇 초가 아니라 몇 달 동안이나 활동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여기서 은이온을 추출해 안정화 시킨 후 장시간 보존할 수 있는 기술은 과학적으로는 획기적인 기술로 미국에서 평가받고 있다.



게다가 인체에 전혀 무해한 것으로 판명돼 그 용도가 제약·화장품류·세제류 등의 일상용품류와 육류 살균처리·어류 살균처리·식수처리 등 무한대로 평가되고 있다. 현재는 미국 특허를 획득했으며 전세계 70여개국에서 특허가 계류 중에 있으며 미국 환경청(EPA)의 승인도 이미 획득되어 있다.



* 미국 신물질 특허 획득 No. 6197814



●AxenohlTM의 안전성



현재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1분이내 99.9999% 살균할 수 있는 물질들을 기준해서 볼 때 국제 표준무독성 판정 기준엔 4가지의 종류가 있다. 그 중 마지막 단계인 4단계는 인체나 자연에 전혀 무해한 물질들을 포함하고 있다. 4단계의 판정을 받은 살균 물질들은 전 세계적으로 2∼3종류 밖에 없으며 이 중 신발명 물질인 Axenohl이 4단계에 속한다.



●AxenohlTM과 아크네



여드름은 모공내에 각질이 쌓여 피지의 배출 통로를 막아버려 피지가 원활히 배출되지 못해 발생되는 만성 피지선의 염증 질환이다. 사춘기 호르몬의 영향이나 스트레스, 불균형한 식사 또는 피구 기능저하에 의한 모공내 피지의 응고는 아크네균과 외부 오염에 의한 각종 세균들에 대한 살균 작용으로 트러블 없는 청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