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 제거 전용 제품
각질 제거 전용 제품
  • 장업신문
  • 승인 2001.11.2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 타입

일반 스크럽의 굵은 알갱이의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 일반 스크럽 마사지와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미세한 알갱이가 자극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젤타입이라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장수 & 에센스 타입

일반 스킨 케어 제품처럼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이 타입의 장점. 하지만 각질이 제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다.



·스크럽 마사지 타입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마사지를 하고 세안을 하면 된다. 제품 안에 들어있는 스크럽 알갱이가 피부에 닿아 각질을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조금 자극이 있을 수도 있으므로 사용을 주의하도록 해야 한다.



·마사지 타입

일반 마사지 크림과 같이 로션 사용 후 얼굴에 펴바르며 마사지 해주면 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사용감이 장점이지만 끈적이는 느낌이 드는 것이 단점이다.



·팩 타입

일반 팩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얼굴에 펴 바른 후 팩이 마르면 씻어내면 된다. 팩이 마르면서 얼굴의 각질이 팩에 묻어 얼굴에서 떼어낼 때 각질도 함께 떨어져 나가게 된다.



·각질제거제의 다른 사용법



각질제거 스크럽제는 울퉁불퉁해진 얼굴의 각화된 세포를 제거해 주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얼굴의 각질뿐만 아니라 두텁게 각질이 쌓여있는 바디 마사지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너무 알갱이가 굵어 사용하기 꺼리는 스크럽 제품이 집에 있다면 이것을 한 번 바디용으로 응용해서 사용해보면 좋다. 바디는 얼굴에 비해 덜 민감할 뿐만 아니라 각질이 얼굴에 비해 두껍고 까칠까칠하기 때문에 얼굴보다는 조금 더 굵은 스크럽을 사용해도 피부에 큰 무리는 없다.



각질제거제를 바디에 사용할 때에는 사워를 한 후에 각화가 심하게 일어난 부위인 팔꿈치와 무릎 그리고 거칠어진 발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마사지 해주는데 얼굴에 마사지 하는 것보다 조금 더 시간을 들여서 마사지 해주는 것도 좋다. 충분히 마사지해준 뒤에는 물로 씻어낸 후에는 각질제거로 민감해져 있을 피부에 바디로션을 발라 진정효과와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필링젤



미세하고 부드러운 섬유질 스크럽이 함유되어 오래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피부 턴오버 작용을 도와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꾸어준다. 또 마린 시위드 콤플렉스와 버드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한 사용감과 촉촉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사용법: 주 1~2회 정도 피부상태에 따라 (지성피부 주 2회, 중성피부 주 1~2회, 건성피부 주 1회) 사용한다. 세안 후 필링젤을 적당량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세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