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케어단계
보습케어단계
  • 장업신문
  • 승인 2002.01.2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는 피지와 땀의 분비량이 적기 때문에 각질층의 수분을 외부에 빼앗기기 쉽다.



건강한 피부의 각질층 수분 보유량은 15∼20% 가량으로 만약 이보다 각질층의 수분 함량이 적으면 피부는 건조한 상태가 된다. 수분이 적은 피부는 피부 표면이 푸석푸석해지고 윤기가 사라지게 된다.



피부건조는 피부탄력 저하, 잔주름 생성, 각질발생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또 주의해야 할 것은 자신의 피부가 쉽게 번들거리는 경우라도 수분 함유량도 많은 것은 절대 아니라는 것.



메이크업 후 조금만 지나도 피부가 쉽게 번들거리는 경우라도 수분 함유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예가 종종 있다. 지성피부이지만 잔주름이 많은 여성이라면 피부 수분공급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



피부에 가장 손쉽게 수분을 공급하는 비결은 수분공급 라인을 사용하는 것이다. 딸고 스욍 이드라땅 라인은 집중적이고 지속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조화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한다. 해양성 콜라겐 성분과 키틴성분이 함유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보습 영양 팩인 마스끄 크렘므 이드라땅뜨 르비딸리장뜨는 수분 밸런스 유지와 수분 공급을 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팩으로 사용 방법은 팩 단계에서 피부 타입에 따라 주 1∼3회 사용하면 자극없이 윤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또 해양성 콜라겐이 함유된 마린 콜라겐 크림(스욍 이드라땅 크렘므 오 꼴라젠 마렝)은 노화 방지 작용을 하는 콜라겐이 보습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며 피부 속 콜라겐 변성을 억제시켜 주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름 생성을 완화시켜 주는 데 우수한 효과가 있다.



청호나이스화장품 미용지원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