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 탈피, 개성 볼륨 업!
정형 탈피, 개성 볼륨 업!
  • 장업신문
  • 승인 2002.12.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랄한 분위기의 바깥말음·백콤 처리 무난
웰라 하이헤어의 `쉬운 파티 헤어스타일링`

최근 국내에도 다양한 파티 문화가 자리를 잡고 있는 가운데 웰라코리아가 송년회와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을 기해 전문 스타일링 라인인 `하이헤어(High Hair)`를 이용한 간단한 파티헤어 스타일을 준비했다.



파티 트렌드 역시 정장풍의 정형화된 스타일에서 벗어나 개성을 살린 다양한 룩이 인기를 끌고 있어 웨이브를 짧은 헤어 스타일에 응용한 볼륨감이 풍부한 스타일이나 간단하게 묶는 것 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했다.



먼저 발랄한 분위기의 헤어스타일은 모발 끝을 가볍게 처리해 드라이어를 이용, 아래에서 위를 향해 드라이하고 촉촉함과 윤기, 광택을 주는 스타일링 제품으로 마무리를 한다.



또 좀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한쪽으로 묶어 업스타일을 해 본다거나 웨이브가 있는 헤어스타일이라면 머리를 묶고 전체적으로 백콤(Back comb) 처리해 펑키한 느낌을 내줘도 좋고 무난한 단발 스타일이었다면 모발을 바깥쪽으로 말음해 고정시켜 주면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설명] 
www.www.jangup.com/popup/images/h-021204.jpg" width="250">

① 단발머리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한 스타일. 드라이를 할 때 바깥쪽으로 말아 모발을 정돈하고 고정용 스프레이를 분사해 주고 광택 스프레이로 마무리해 준다.

② 스타일링 무스를 모발 겉부분에 바르고 옆가리마를 탄다. 머리를 오른쪽으로 묶고 모발 중간중간을 한쪽 방향으로 꼬아 오른쪽으로 묶을 부분까지 닿게 한 후 실핀으로 정리하고 고정력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③ 웨이브가 있는 여성들을 위한 헤어스타일로 먼저 중간 가리마를 타 양쪽으로 묶는다. 묶은 모발을 전체적으로 백콤(Back comb) 처리해 하드락 스프레이 등으로 고정시킨 후 펑키한 채로 마무리한다. 거칠어진 모발은 피니싱 스프레이로 마무리해 귀엽고 평키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④ 발랄한 분위기의 헤어스타일. 모발 끝을 가볍게 처리한 후 드라이어를 이용해 아리에서 위쪽으로 드라이한다. 촉촉함과 윤기, 광택을 주는 왁스 제품 등 스타일링 제품으로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