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밀리터리 룩의 재현
인디고·밀리터리 룩의 재현
  • 장업신문
  • 승인 2003.03.3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네스 소프트 디비전 세미나 2003 제주

디스커넥션 커트에 자연스럽고 깊이있는 컬러 연출


다비네스의 서울 총판인 뷰티존(대표 김성철)이 주최하고 다비네스코리아(대표 이경희)가 주관한 `다비네스 소프트 디비전 세미나`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 오리엔탈호텔에서 개최됐다.



서울·인천·경기·청주 등에서 온 약 90여명의 미용인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세미나는 미용실에서 가장 기본이 되면서도 소홀할 수 있는 샴푸를 통해 고객의 사소하고 미묘한 부분에까지 만족을 시킴으로써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각종 마사지 기법을 비롯한 두피·모발 클리닉에 대한 강도 높은 교육과 함께 질적 서비스 향상을 통해 리테일 세일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비전을 제시, 참가 미용인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역학과 미용의 만남`을 주제로 한 김재욱 원장의 강의에 이어 이를 기본으로 한 샴푸 마사지는 미용실의 새로운 메뉴로 개발할 수 있어 관심을 모았다.



또 다비네스의 아시아 지역 담당 매니저인 써지오 까바자나 씨의 발표로 진행된 `다비네스의 비전`에서는 다비네스 멀티 스페이스 살롱만이 가진 살롱 아이덴티티와 글로벌 시스템, 그리고 이미지 등을 개선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와함께 다비네스의 인터내셔널 수석 강사인 컬스틴 디먼트 씨의 2003년도 봄·여름 시즌 트렌드 발표가 이어졌다. 이번 다비네스 뉴 트렌드는 전체적으로 인디고 스타일과 밀리터리룩이 유행하고 있는 가운데 자연스럽고 깊이있는 컬러와 함께 디스커넥션 커트가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다비네스는 이탈리아에서 지난 1993년 설립된 회사로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멀티 스페이스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월드스타일컨테스트와 연 2회에 걸쳐 개최되는 월드와이드투어가 연례행사로 마련돼 있으며 국내에서는 오는 2005년경 월드와이드투어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