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과 첨단 테크닉의 만남
클래식과 첨단 테크닉의 만남
  • 장업신문
  • 승인 2003.09.01 0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론드&레드 컬러에 그래픽 업스타일 제안
준오헤어‘스파이럴 커트&컬러’



준오헤어의 뉴 트렌드 개발 센터 준오 아카데미는 최근 ‘ 스파이럴 커트, 컬러 앤드 롱 헤어(SPIRAL CUT, COLOR AND LONG HAIR)’를 새롭게 소개했다. 준오헤어가 새롭게 이번 시즌 스파이럴 커트와 컬러는 클래식한 테크닉과 최신의 테크닉을 응용한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스파이럴 커트의 특징은 두상에 나선형의 섹션을 나누게 되면 여러 개의 라운드 섹션이 생기게 된다. 이 라운드 섹션에 디스커넥션이 되는 클래식 테크닉으로 커트를 한다. 클래식 테크닉을 사용했지만 최신 유행을 선도할 수 있는 스타일로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컬러는 어떤 길이의 모발에도 적용 가능하며 색상의 선택에 따라 변화가 가능하다. 특히 응용이 쉬우며 결과는 다양하고 효과적이다. 이번 시즌의 색상은 밝은 색상의 자연스러운 블론드와 강렬한 붉은 색상으로 정해졌다.



업스타일은 프랑스 패션디자이너로 활약중인 아제딘 알라야와 같은 그래픽적인 요소를 많이 가지고 있는 의상 등에서 영감을 받아 그림을 그리듯 자연스럽고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고전적인 디자인을 표현했다.



자세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 시즌의 트렌드 ‘글렘존’에 이어 이번‘스파이럴 커트, 컬러 앤드 롱 헤어’ 트렌드도 커트와 컬러 업스타일 비디오 2개가 동시에 출시됐다.



www.www.jangup.com/popup/images/20030904-40-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