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리드미컬 스프링
리듬!리드미컬 스프링
  • 장업신문
  • 승인 2004.02.20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리조는 2004년 봄 트렌드를 ‘ 리듬, 리드미컬 스프링’ 으로 제안한다. 2003년 애리조의 봄 패턴은 꽃이 만발하는 로맨틱하고 생동감 있는 봄의 리듬을 메인 테마로 하고있다. 파스텔 컬러 쉬폰 브라우스, 펄럭거리는 원피스, 하늘거리는 롱 스카프 등 올 봄의 패션 키워드가 애리조의 봄 패턴에 반영되어 스카이 블루, 핑크 등의 화사한 캔디 컬러로 표현된다.



‘리듬, 리드미컬 스프링 (Rhythm Rhythmical Spring)’은 밝고 화사한 느낌의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매트한 메이크업 베이스로 깔끔하게 정돈된 피부 톤을 연출한 후 강렬한 펄이 가미된 스틱 섀도우로 샤이니한 눈매를 강조한 후 블랙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매혹적인 속눈썹을 만든다. 치크는 무펄의 캔디 핑크 블러셔로, 립은 펄이 가미된 핑크로 볼륨을 준다.



메이크업 베이스 9호 민트를 얼굴 전체에 꼼꼼히 펴 바른 후 촉촉한 느낌의 애리조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미디엄 베이지로 촉촉한 피부 톤을 연출한다. 애리조 오토 커버스틱으로 얼굴의 잡티를 효과적으로 가린 후 프레스트 파우더 1호 누드를 사용하여 화사하게 피부 화장을 마무리한다.



굵은 펄이 가득 든 애리조 콜링 키스 아이즈 1호 화이트를 눈두덩이 전체에 얇게 바른 후 손으로 얇게 펴주어 다음 컬러가 더욱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한 뒤 애리조 콜링 키스 아이즈 2호 스카이를 아이 홀 안쪽으로 발라준다. 골드 펄이 든 두 톤 컬러 콜링 키스 아이즈 8호 블루 에메랄드를 쌍거풀 라인을 따라 굵게 그라데이션 시키면서 손으로 얇게 펴 발라 샤이니한 눈매를 완성한다.



아이라인은 애리조 스피드 아이라이너로 너무 두껍지 않게 표현한다. 컬링업 마스카라로 풍성하고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표현해 주며 한 번 더 덧발라 선명함을 더해준다. 눈 밑 언더라인을 따라 애리조 샤이닝 파우더 4호 핑크를 발라줘 화사한 느낌을 더욱 강조한다.



눈썹은 애리조 오토 아이브로우 2호 브라운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자신의 눈썹과 연결하여 그려준다.



애리조 리퀴드 립 퀸 2호 테크노 핑크로 입술 선을 따라 잘 펴 발라 로맨틱한 펄 핑크 입술을 완성한다. 애리조 블러셔 4호 핑키볼을 이용하여 광대뼈 부근과 양 턱 선을 따라 브러시로 터치해준다.



애리조 프로페셔널 리퀴드 메이크업 9호 민트· 애리조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미디엄 베이지·애리조 프레스트 파우더 1호 누드·애리조 오토 아이브로우 2호 브라운·애리조 콜링 키스 아이즈 (1호 화이트·4호 핑크·8호 블루 에메랄드)·애리조 스피드 아이라이너·애리조 컬링업 마스카라·애리조 샤이닝 파우더 4호 핑크·애리조 블러셔 4호 핑키볼·애리조 립 글로스 2호 핑크 플라밍고·애리조 리퀴드 립 퀸 2호 테크노 핑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