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달기 온라인 이벤트 전개
댓글달기 온라인 이벤트 전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3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겨울트렌드 '노르딕 익스프레션' 제시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지난 11월 12일부터 한달간 클리오 홈페이지(www.clio.co.kr)에서 2004 겨울트렌드 ‘노르딕 익스프레션 리플해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 네티즌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04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인 '노르딕 익스프레션'에 ‘리플해 주세요~!’라는 주제로 클리오 겨울비주얼을 본 소감을 리플하는 것.



클리오는 그동안 강렬하고 개성 강한 이미지를 담아낸 광고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자기 색깔이 분명한 여자’를 위한 브랜드로 인지되어 왔다.



ID 44izam을 사용하는 소비자는 "레드와 실버 그레이의 믹스매치로 북구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노르딕 익스프레션'은 ‘아름다움 속에 느껴지는 카리스마랄까요? 여성스러움과 야성적 카리스마가 이토록 잘 어울리는 단어가 될 줄 몰랐네요. 환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라는 리플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ID sujin081의 소비자는 "노르딕 스타일 정말 아름답네요. 눈 주위에 묻어있는 매력들이 한껏 뽑내고 있는 듯 합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이미지를 연상케 하네요. 포인트도 아주 좋고 저도 꼭 해보고 싶어요." 등 수많은 리플이 이어지며 네티즌들에게 호평이 이어졌다.



홍보팀 김영신 대리는 “이번 리플달기 이벤트를 통해 평가된 내용은 내년 2005년 광고기획에 적극 반영, 클리오의 브랜드 이미지를 살려 보다 개성 있고, 멋진 비주얼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2005년 달라질 클리오 광고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www.clio.co.kr



▲클리오가 겨울 트렌드 '노리딕 익스스프레션' 리플달기 이벤트를 실시, 네티즌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