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WPO 월드스타상 수상
올해 WPO 월드스타상 수상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12.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개폐 패키지로 디자인 부문 우수 제품 선정
[LG이자녹스 이지터치 립스틱]

LG생활건강(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의 이자녹스가 세계적인 디자인·패키지 부문 수상대회인 월드 스타상의 2004년도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월드스타(World star)상은 매년 WPO(World Packaging Organization)에서 식품·의약품·생활용품·화장품 등 우수 디자인에 대한 포장과 패키지에 대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권위있는 상으로, 32개국에서 출품된 2백75 개 글로벌 제품들 중 국내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이자녹스 이지터치 립스틱’이 패키지 부분 수상 제품으로 뽑히는 성과를 얻었다.



올초 출시된 이자녹스 이지터치 립스틱은 LG생활건강과 삼성코스텍이 공동 개발한 자동 개폐 패키지를 사용해 한 손으로 돌려 여는 스타일로 립스틱 사용시 뚜껑을 열고 닫는 불편함을 개선한 혁신성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이와관련해 LG생활건강측은 이미 국내에서도 산업 자원부의 2004년 GOOD DESIGN상 수상해 바있어 이번 수상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데 의미를 부여하고, 신제품 링클 프리 립스틱에도 이 자동개폐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앞으로 출시되는 립스틱 제품에 이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극적으로 적용,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lgcare.co.kr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이지터치 립스틱이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2004 월드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