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산심 사랑 이벤트'
한국화장품 '산심 사랑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4.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말까지 온·오프라인서 200여명에 행운 선물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산심이 오늘(6일)부터 5월 31일까지 ‘아름다운 산심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삼 조직배양 추출 성분을 컨셉 원료로 생명공학기술(BT)과 나노기술, 경락의 원리를 이용해 제품화 시킨 과학적 한방화장품 산심은 지난 2002년 1월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판매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한방브랜드.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 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각 1백명씩 모두 2백명의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행운이 돌아가게된다.



우선 산심 고객 6천명에게 이벤트 전단지를 우편으로 발송시켜 참여의 기회를 높여 주고, 일반인에게는 뷰티플래너를 통해 3만명의 고객에게 이벤트 전단지를 전달해 전단지를 배포하며 고객들은 온-라인(산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번호를 기입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산심 제품을 구매한 후 케이스에 있는 바코드를 오려 붙여 뷰티 플래너에게 전달하면 되고 이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결정된다.



시상은 1백만원짜리 상품권을 비롯해 자양상(25만원 상당), 자양로(15만원 상당), 청안상(13만원 상당), 경윤마사지팩(5만원 상당)등 산심 본제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화장품 뷰티 플래너에게 문의하거나 산심 홈페이지(www.sansim.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차후에 한국화장품 산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가시 우선권을 부여할 계획으로, 뷰티플래너의 방문을 통해 피부진단 등 카운슬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 한방브랜드 산심이 오는 5월까지 ‘아름다운 산심 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