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프레시스 홈피 오픈 이벤트
애경 프레시스 홈피 오픈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4.12 0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브&화이트이스트 13종 출시 기념
애경(대표이사 안용찬)의 화장품 브랜드 프레시스가 신제품 ‘액티브 이스트’라인 9종과 ‘화이트 이스트’4종 라인을 출시하며 홈페이지를 새로 리뉴얼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프레시스 홈페이지는 프레시스 스토리, 프레시스 가이드, 액티브 레이디, 프레시스 파크 등 크게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프레시스 스토리에서는 프레시스 제품 특징 소개와 이스트 라인의 효능 성분인 이스트젠의 성분과 효과, 프레시스 모델인 김민선이 출연한 각종 광고 등을 볼 수 있다.



프레시스 가이드에서는 프레시스 라인의 각 제품별 특징과 사용방법이 소개돼 있으며, 액티브 레이디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문화소식을 전하는 액티브 트렌드, 유용한 미용정보가 담겨 있는 'Follow Me' 코너 등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프레시스 파크는 각종 공지사항, 진행중인 이벤트, 고객의 고민과 목소리를 듣기 위한 상담코너, 사용후기 게시판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프레시스 신제품을 사용한 후 사용소감이나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프레시스 기초 2종세트(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월 첫째주 화요일에 프레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고지하며, 현재까지 총 43명의 소비자가 사용후기를 남겼다.



사용 후기를 남긴 소비자들은 대체로 새로 출시한 프레시스 이스트 라인 제품의 효능 및 효과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어, 브랜드가 히트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고 평가되고 있다.



프레시스 ‘액티브 이스트’라인과 ‘화이트 이스트’라인은 ‘효모’컨셉의 신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찾아주는 신개념의 농축효모 추출물 ‘이스트젠’이 함유되어 피부 면역력과 신진대사를 높여주어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는 생명공학 화장품이다.



www.presi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