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럭스' 메이크업 이벤트
'커버럭스' 메이크업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03 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케아화장품, 롯데 영플라자서
리케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은 최근 명동 롯데 영플라자 이벤트홀에서 롯데 영플라자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메이크업 이벤트는 여성들이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아지는 봄을 맞이해 리케아화장품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인 커버럭스로 자연스럽고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자리로 준비됐다.



평소 화사한 피부표현에 관심은 많았지만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을 하지 못했던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피부 메이크업의 중요성과 연출 방법을 일대일 상담을 통해 알려주고 개인 피부에 맞게 메이크업을 시연을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봄옷을 구입하기 위해 롯데 영플라자를 찾은 고객들은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는 메이크업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옷에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 묻고 직접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는 등 이벤트 참여에 적극적이었다.



커버럭스는 커버맥스, TheCoverⅡ, 피니쉬업 등 리케아화장품의 20년 커버 메이크업 기술을 집약한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로 20대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부터 30-40대의 커버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리케아화장품은 롯데 영플라자 메이크업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꾸준하게 커버럭스 메이크업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www.lykea.com



▲리케아화장품은 최근 명동 롯데 영플라자 이벤트홀에서 롯데 영플라자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