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X-II' 퀴즈 이벤트
'화이트 X-II' 퀴즈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04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녹스, 홈피서 소비자 광고 평가도
LG 생활건강 (대표이사 사장 차석용) 이자녹스는 이자녹스 화이트 X-II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화이트닝 베스트 셀러였던, 화이트 포커스 라인의 뒤를 이어 새롭게 출시한 화이트 X-II 라인은 이자녹스 화이트닝의 명성을 이어나갈 히트 예감 상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이자녹스 홈페이지(www.isaknox.co.kr)에서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 X-II 광고를 보고 소비자가 직접 광고에 대한 평가를 하는 이벤트와 화이트X-II라인에 대한 퀴즈를 맞춘 회원을 대상으로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닝 마스크를 증정한 것.



이자녹스에서 이번에 출시한 화이트 X-II는 멜라리나 콤플렉스의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로 피부 속 멜라닌 입자의 크기를 균질화하고 밀도를 떨어트려 피부톤을 하얗게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타입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스팟 코렛터는 자극이 없이 예민한 눈가에도 적합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사용이 편안해 보다 복합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특히 화이트x-II만의 독특한 멜라닌 디퓨전 시스템은, 멜라닌 입자의 밀도를 떨어뜨리고, 분포를 균일하게 해줘 피부 톤을 밝게 해 주는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보다 확실한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는 새롭게 방영중인 이자녹스 화이트 X-II TV 광고를 보고 직접 평가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자녹스 전속모델 아만다 허스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화이트 X-II 광고는 세포 구조를 형상화 한 타원형 공간에서 스쿼시를 하는 아만다 허스트의 역동적인 모습이, 멜라닌 입자를 분쇄해 주는 화이트 X-II 의 컨셉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화이트 X-II 에 대한 간단한 상식을 테스트하는 퀴즈를 맞춘 회원에게는 새롭게 출시한 화이트닝 마스크도 증정했다.



이자녹스는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받음에 따라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화이트 X-II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www.isaknox.co.kr



▲이자녹스는 이자녹스 화이트 X-II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