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옴므 인피니튜드 이벤트
에스까다 옴므 인피니튜드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8.08 0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내 사용후기 행사 등 마련
무한·무궁의 뜻을 담고 있는 에스까다(대표이사 임병철)의 새로운 남성라인 에스까다 옴므 인피니튜드의 출시를 기념해 에스까다 홈페이지 www.iescada.co.kr 에서는 7월과 8월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하여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출시한 이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고품격 남성 스킨 케어 라인 에스까다 옴므 인피니튜드는 인피니튜드 애프터 쉐이브, 인피니튜드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구성되어있다. 무한한 도전과 열정을 지닌 젊은 도시남성으로 자신의 일에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면서 자기관리 역시 소홀하지 않는 현대 도시 남성이 타깃이다.



시원함과 젊음을 상징하는 블루톤의 색감을 사용한 용기는 품격있는 젊은 남성들을 대변하며, 그린 아로마틱 우디 머스크 향은 이지적이면서도 감성이 발달한 남성의 센슈얼한 매력을 발산시킨다. 면도와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남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남성의 피부 고민 중 하나인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각종 공해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에스까다 홈페이지에서는 인피니튜드의 출시를 기념하여 두가지 이벤트를 7월 8월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7월의 이벤트는 ‘인피니튜드 5행시 짓기’로 7월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으며, 응모자 중 8명을 선정하여 인피니튜드 세트와 국내최초 여성 뉴에이지 피아니스트인 메이 세컨의 두번째 앨범인 ‘블루마블’ 음반을 증정했다.



8월에는 ‘인피니튜드 사용후기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7월 출시이후 좋은 반응으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인피니튜드의 정품 혹은 전문점 등에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견본품을 사용해본 후 느껴지는 소감을 게시판에 적으면 1명을 선정해 조선호텔에서 운영하는 고품격 레스토랑 비즈바즈에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10 만원 상당의 식사권과 에스까다 인기제품 ‘써니 프루티 마사지’를 증정하며, 10분을 선정해 써니 프루티 마사지와 인피니튜드의 견본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부터 말일까지다.



에스까다는 인피니튜드의 출시로 브랜드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바탕으로 문화와 연계된 다양한 코 마케팅 전략을 통해 대중적으로 어필할 전략을 세우고 있으며, 전문점에 포스터를 부착하고 견본품의 샘플링을 통해 제품을 역매하고 있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에스까다 옴므 인피니튜드의 출시를 기념해 에스까다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