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금강산 스킨케어 서비스 인기
한국화장품, 금강산 스킨케어 서비스 인기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5.08.09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아산과 세번째 공동마케팅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 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현대아산과 공동마케팅으로 금강산해수욕장에서 '금강산 해수욕장 웰빙-스킨케어 체험서비스'를 실시했다.



한국화장품의 금강산해수욕장 행사는 올해로 세 번째로 금강산 관광객은 물론 북한 현지인들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공리에 끝마쳤다.



'금강산해수욕장 웰빙 스킨케어 체험 서비스'는 금강산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고자 현대아산 측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면서 그 일환으로 한국화장품과 공동 이벤트로 진행했다.



한국화장품은 이번 행사를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3 명이 동승하여 3일 하루 내내 금강산해수욕장에서 필링과 팩서비스, 선제품 무료 사용, 해변에서의 스킨케어, 해변 메이크업 등과 피부관리 상담 서비스 등을 진행했다. 특히 오후 시간에는 이런 프로그램이 있는지를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참가하는 관광객들 때문에 선 베드가 부족하여 일반 의자를 추가해 진행해야 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염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금강산 해변을 배경으로 웰빙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 전용 화장품 A3F[on]바디필링솔트를 비롯해 각질 전용 화장품 필링젤, 한방 브랜드 명방선의 경옥고 꿀팩, 남성 전용마스크 시안 이드라 릴랙스 마스크 등을 이용한 마사지와 팩서비스를 제공했다.





한국화장품과 현대아산 측은 이번 행사에 대한 관광객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을 뿐 아니라 금강산호텔의 북한측 담당자들도 많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온천장에서 서비스 행사를 여는 한편 금강산호텔의 북측 직원들을 위한 미용강좌도 진행하기로 합의, 더욱 알찬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www.ihkcos.co.kr



▲ 한국화장품은 현대아산과 함께 금강산해수욕장에서 개최한 웰빙 스킨케어 체험서비스가 관광객은 물론 북한측 담당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음에 따라 겨울에도 온천장에서 행사를 열고 북측 직원들을 위한 미용강좌를 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