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새 얼굴에 한가인
마몽드 새 얼굴에 한가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5.08.1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미닌한 브랜드 컨셉과 조화 --- 9월부터 CF 방영
㈜태평양(대표이사 서경배)의 페미닌 뷰티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가 가을을 맞으며 새로운 얼굴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태평양은 마몽드의 차기 모델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탤런트 한가인을 선정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한가인은 지난 4일 마몽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토탈솔루션'의 CF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몽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에 촬영한 CF는 9월부터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마몽드 측은 한가인이 지닌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외모가 페미닌한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떨어져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와 박주미의 뒤를 잇는 모델로 선택했다고 밝히고, 아울러 고교 시절 KBS '도전 골든벨' 등에서 보여준 스마트하고 지적인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적극적인 여성상과 잘 맞아떨어져 모델과 브랜드가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루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가인은 어릴 때부터 꿈꿔 오던 선망의 화장품 브랜드인 마몽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정말 꿈과 같다며 "태평양의 역사를 담은 전통있는 브랜드 마몽드에 제가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의 젊고 프레시한 이미지로 마몽드의 매력을 새롭게 어필하고 싶어요."라는 말로 새 모델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한가인은 날카로운 콧대와 입체적인 얼굴의 이국적인 외모와 동양적인 청순미, 차분한 매력이 동반돼 동서양의 조화로움이 돋보이는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또 학교(경희대 호텔관광학부) 성적도 우수한 모범생으로 알려져 연기자들 중에서도 팔방미인으로 통한다. 최근에는 결혼 이후 각종 CF를 섭렵하며 모델계 스타급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마몽드 브랜드는 플라워 컨셉과 웰빙 코드가 만난 페미닌한 뷰티 브랜드의 대명사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녹아 있는 꽃 형상의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뛰어난 품질로 10년 넘게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www.amorepacific.co.kr



▲ ㈜태평양은 페미닌 뷰티 브랜드 마몽드의 새 모델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탤런트 한가인을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