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수영장 이벤트 히트
여름철 수영장 이벤트 히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5.08.2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2개월간 6차례 걸쳐 3천여명 참가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 이 여름 시즌을 맞아 지난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이천 미란다호텔, 보광휘닉스파크, 청풍리조트 야외수영장 및 금강산해수욕장에서 실시한 “썸머 웰빙 페스티발 체험 서비스”이벤트가 성황리에 끝났다.



한국화장품은 지난 7월 15일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시작하여 24일과 28일 등 두 차례에 걸쳐 청풍리조트에서, 8월 5일에는 보광휘닉스파크에서, 그리고 8월 24일에는 다시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썸머 웰빙 페스티발 체험 서비스”를 실시했다. 특히 8월 초에는 현대아산과 공동마케팅으로 금강산 해수욕장에서 '금강산 해수욕장 스킨케어 서비스'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약 2개월 동안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된 이벤트에 참가한 인원은 3천여명에 달했다.



한국화장품은 체험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기업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참가 고객과 1 : 1로 A3F[on] 바디필링솔트를 통해 바디의 군살을 제거해 주고 건강라인을 유지시켜 주는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자체 분석이다.



그리고 수영장에서 필요한 A3F[on] 선스크린과 칼리 선 프로텍터 등 선크림과 바디 제품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1:1 메이크업 상담을 통해 여름철의 가벼운 메이크업이나 수정메이크업 요령과 바캉스 이후의 피부 관리 요령 등을 알려줌으로써 유용한 정보의 장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화장품 이벤트팀은 이번 행사를 통해 무료 서비스라면 줄을 서던 시대가 지나고 프로그램 내용을 확인하고 행사에 참가하는 경향이 나타났으며, 이는 양질의 서비스만을 통해 진정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만큼 앞으로도 이번 이벤트처럼 기업과 고객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과 교감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는 행사를 기획해 나갈 방침이다.



한국화장품 이벤트팀은 이번 여름의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치고 이제 가을을 대비한 고객체험 이벤트를 위하여 새로운 아이템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www.ihkcos.co.kr



▲ 한국화장품이 여름 시즌을 맞아 지난 7, 8월 두 달에 걸쳐 총 6차례 실시한 “썸머 웰빙 페스티발 체험 서비스”이벤트가 3천여명이 참가하는 호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