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온·오프라인 여름 이벤트 성료
쿠지, 온·오프라인 여름 이벤트 성료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8.31 0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이벤트·샘플링 행사 등 성황
쿠지인터내셔널(대표 정운호)이 여름동안 실시한 오·오프라인 이벤트가 모두 큰 호응속에서 성황리에 마감했다.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 30일간 '이번 여름 휴가는 발리로~'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 성황리에 마감했다. 이번 홈페이지 이벤트는 본사와 쿠지 전문점의 비수기 매출 극복을 위한 윈-윈전략으로 기획,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어 더욱 주목을 받았다.



온라인에서는 '이번 여름휴가는 발리로~'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프라인에서는 명동, 강남·이대·인천 등 젊은층과 집객력이 높은 지역에서 이벤트를 소개하는 부채와 쿠지 각질제거제 샘플 20만개를 함께 샘플링했다.



여름 휴가를 앞두고 2백만원 상당의 발리여행 상품권과 더위를 식혀주는 부채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고 수만명이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했다.



수만명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등의 주인공은 안윤정 씨(36세)와 전춘식 씨(50세). 결혼을 앞둔 안윤정 씨는 “평소 쿠지 제품 마니아인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 너무 행복하다.”며 “신혼여행을 보라카이로 정했는데 발리여행으로 바꿀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춘식씨는 “아내에게 선물할 화장품을 구입하러 전문점에 갔다가 이벤트를 소개하는 부채를 보고 참여하게 됐다.”며 “올해가 결혼 20주년인데 쿠지 덕분에 특별한 결혼기념 여행을 다녀오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쿠지는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1등 2쌍은 발리여행상품권, 2등 10명은 신제품 쿠지 휴머나이징 하이드로 에어리팩트, 3등 50명은 쿠지 립스틱을 증정해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쿠지 영업부 이종섭 본부장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 이벤트는 처음이지만 매우 결과가 좋았다.”며 “ 앞으로 온라인을 중요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장소이자 브랜드 홍보의 장으로 더 강화하고, 온·오프라인에서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www.coogi.co.kr



▲쿠지인터내셔널이 여름동안 실시한 오·오프라인 이벤트가 모두 큰 호응속에서 성황리에 마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