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드라마 홈페이지 이벤트
쿠지, 드라마 홈페이지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9.06 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수목극 ‘장미빛 인생’ 제품 협찬
쿠지인터내셔널(대표 정운호)이 지속적인 드라마 PPL에 이어 적극적인 홍보전략으로 드라마 홈페이지 이벤트에 제품을 협찬, 주목을 끌고 있다.



새롭게 협찬하는 드라마는 KBS 2TV '장미빛 인생'으로 최진실, 손현주 주연의 수목드라마로 부부의 의미와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는 가족 드라마이다.



이혼률 세계 2위로 깨어지는 가정이 남의 일이 아닌 현실감 있는 이야기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최진실의 실감나는 연기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잔잔한 반항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 결과 4회만에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 미디어 리서치에서 시청률 25%를 넘어서고 있다. 또한, ‘장미빛 인생’ 홈페이지는 하루에 수만명의 시청자들이 방문함과 동시에 홈페이지 이벤트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참여를 보이고 있다.



홈페이지 이벤트 내용은 ‘내가 바로 맹순이’란 타이틀. 주인공 맹순이처럼 시장에서 물건값을 깍거나 악착같이 부업을 해서 돈을 모으는 이야기 등 알뜰하게 절약하며 살아가는 주부들의 생활 이야기를 올리는 것.



이벤트 상품으로 쿠지 베스트 제품인 ‘휴머나이징’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2종 세트를 협찬했으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지급된다.



www.coogi.co.kr



▲쿠지인터내셔널이 지속적인 드라마 PPL에 드라마 홈페이지 이벤트에 제품을 협찬, 주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