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니한스코리아] 문경연 대표
[폴니한스코리아] 문경연 대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0.05 0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 화장품의 원조는 '폴니한스 세포화장품'"
"요즘 세포화장품이라 홍보하는 제품들이 많이 늘어 났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폴니한스 화장품은 세포치료의 선구자로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폴니한스 박사의 연구를 계승한 폴니한스 세포연구소에서 개발, 탄생된 제품인 만큼 진정한 세포화장품의 원조라 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중에서도 최고의 명품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 바로 일명 '세포화장품'이다. 세포 화장품은 단순한 스킨케어의 개념을 넘어서 첨단 세포재생 기술이 적용돼 근본적인 피부의 이름다음을 부여한다는 점에서 일반 화장품의 수준을 뛰어넘는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화장품이라는 데 이견은 없다.



아직까지도 국내시장에서는 생소하다 할 수 있는 세계적인 세포화장품 브랜드 '폴니한스'를 국내에 처음 소개한 이가 바로 폴니한스코리아의 문경연 사장이다.



"우연히 폴니한스 세포화장품을 접하게 되면서 폴니한스 박사의 명성뿐 아니라 유럽 내 폴니한스화장품의 높은 신뢰도, 인지도에 매료돼 지금은 아시아 최초로 폴니한스 세포 화장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또 우수성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문 사장이 처음 폴니한스 화장품을 국내에 소개하게 된 동기는 간단했다.



"사실 전 화장품과 국내 화장품 시장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저 너무나 뛰어난 제품력에 반해 무작정 사업을 결심한거죠. 어떤 소비자라도 폴니한스 화장품의 뛰어남을 직접 체험한다면 반드시 마니아 고객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으니까요"



폴니한스코리아는 지난 2001년 첫 런칭을 시작으로 고객들과의 1대1 마케팅을 실시, 빠른 시장확대를 꾀하기 보다는 충성도 높은 마니아 고객들을 서서히 늘려가는 안정적인 시장전략을 구사해 왔다. 올해부터는 현재 전용 뷰티숍인 역삼동의 폴니한스 뷰티갤러리를 운영함과 동시에 서울 강남권과 분당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대도시까지 취급점과 전용숍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올해부터는 폴니한스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계획입니다. 안정적인 프렌차이즈 사업을 실시해 무리한 매장 오픈보다는 진정한 의미의 파트너를 선별, 전국 대도시로 취급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문 사장은 "스위스 본사의 폴니한스 세포연구소에서 연구·개발된 폴니한스 화장품만의 △ 세포복합물질 △ Sensi-Caps System △ 비타민 안정화 공법 △ 삼중 세라미이드 복합물질 등 차별화 요소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데 우선 주력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명품 세포화장품의 새로운 장을 염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폴니한스 화장품을 알리는 것이 가장 큰 사명이자 보람이라 생각한다"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