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홈 필링 제품 '날개'
메리케이코리아, 홈 필링 제품 '날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0.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만에 단일 품목 최대 매출 10억 돌파
지난달 전문 홈 필링 제품 ‘타임와이즈 마이크로더마브레이존 세트(TimeWise Microdermabrasion Set)’ 를 출시한 메리케이코리아(대표 황명)는 출시 한달만에 단일품목 으로 10억원이라는 놀라운 매출을 달성했다.



‘타임와이즈 마이크로 더마브레이존 세트’는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수준의 미세 크리스탈 입자가 함유돼 각질 제거와 재생 효과가 뛰어난 ‘필링 스크럽(스텝 1)’과 피부 진정· 영양을 공급해 주는 ‘농축 세럼(스텝 2)’으로 구성된 2단계 전문 홈 필링 제품으로 미국에서도 출시 석달 만에 2억 달러 매출을 달성한 메리케이 최고의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메리케이코리아는 홈 필링 제품인 타임와이즈 마이크로더마브레이존을 필두로 하여, 올 연말까지 지난해 대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리케이코리아는 지난 10월 1일부터 6일까지 아시아-태평양 지역(Asia-Pacific Region)에서 활동하는 각 나라 뷰티 컨설턴트 중 최고의 위치인 디렉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05 아시아-태평양 탑 디렉터 여행' 에 참가한 8천명의 디렉터 중 최정숙 씨가 1등을 차지함으로써 한국을 넘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뷰티 컨설턴트라는 영예를 안았다.



메리케이코리아 황명 대표는 “고품질의 혁신 제품이 새로운 고객 창출에 소중한 기폭제가 됐다”며 “40여년 코스메틱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제품력에 대한 뷰티 컨설턴트의 자부심과 확신이 앞으로도 메리케이코리아의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