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전속모델 권상우 팬 사인회 개최
더페이스샵, 전속모델 권상우 팬 사인회 개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0.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부산ㆍ울산점 특설무대서 실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이 전속 모델인 권상우의 팬 사인회를 열었다.



더페이스샵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권상우는 지난 16일(일) 낮 12시 30분부터 부산 현대백화점 정문 광장 무대,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울산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권상우 IN 더페이스샵 팬 사인회’라는 이름으로 팬들과 반가운 만남을 갖었다.



권상우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야수'에 이어 '청춘만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더페이스샵 고객과 뜻깊은 시간을 나누기 위해 부산과 울산을 방문한다. 더페이스샵은 가을을 맞아 부산과 울산 지역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팬 사인회를 준비했다.



더페이스샵은 자연주의 성분의 고품질 제품과 함께 권상우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해 면세점과 백화점, 타워팰리스 단지 등까지 폭넓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한류 스타로 떠오른 권상우를 내세워 소비자의 감성을 파고드는 감미로운 분위기의 CF로 자연주의 컨셉을 알려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까지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국내와 해외 10개국을 포함해 총 4백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www.thefaceshop.com



▲권상우(오른쪽)가 지난 5월에 열린 더페이스샵 팬 사인회에서 어린이 팬에게 사인을 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