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뮤지컬 겨울나그네 후원
코리아나, 뮤지컬 겨울나그네 후원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5.12.0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어리스트 비타민C 파우더 에센스 협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이 뮤지컬 '겨울나그네' 공연을 후원하며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국립극장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겨울나그네'에 코리아나 큐어리스트 비타민C 파우더 에센스를 협찬한다.



기업의 문화경영에 앞장서온 코리아나는 젊은이들을 위한 뮤지컬 공연을 후원함으로써 기능성 화장품의 필요성과 자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능성 라인인 코리아나 큐어리스트는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 주는 비타민C 파우더 에센스를 제공하며 겨울철 피부 관리 방법도 제안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특히 파우더 형태의 비타민C가 에센스 제형으로 바뀌는 체인저블 타입이 젊은 층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측하고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혜진 브랜드 매니저는 " 뮤지컬 '겨울나그네'는 젊은 층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문화 행사를 후원함으로써 사회 환원은 물론 고객 확보에도 공격적인 행보를 계속 할 것"이라고밝혔다.



뮤지컬 '겨울나그네'는 젊은이들의 운명적 사랑과 갈등을 그린 대형 뮤지컬로 오만석, 민영기, 윤공주 등 스타급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여 뮤지컬을 좋아하는 젊은 층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겨울나그네'는 최인호 원작 소설로, 1986년에는 영화로, 1997년에는 뮤지컬로 선뵌 바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화장품 기업으로서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아름다운 사회를 가꾸어 가는 데 의의를 두고 복합 문화 공간 스페이스*C 등을 통해 미술, 전시 등에 대한 후원 사업을 펼쳐 오고 있다.



www.coreana.com



▲ 코리아나화장품은 올 겨울 젊은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뮤지컬 ‘겨울나그네’에 큐어리스트 비타민 C 파우더 에센스를 협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