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 세기웰빙 서정운 대표이사
◎ 인터뷰 - 세기웰빙 서정운 대표이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2.2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제품력과 철저한 유통관리로 승부”
“R3는 미국 특허기술인 경피전달 시스템으로 주름개선 유효성분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직접적으로 전달, 즉각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안티에이징 브랜드입니다. 지난해 도입후 유통망확보에 주력해 왔고, 올해는 이러한 탁월한 제품을 바탕으로 한 철저한 유통관리를 통해 대리점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입니다”



서정운 대표이사는 이미 5군데의 지사를 오픈한데 이어 재구매가 70%를 넘어설 정도로 사용후 제품력에 대한 고무적인 반응을 설명한 뒤 향후에도 테스트 마케팅을 통해 탁월한 제품력을 알리는데 집중할 것임을 강조했다.



또 서 대표는 “특히 투명성있는 유통방침으로 철처한 유통관리를 통해 판매만을 위한 영업이 아닌 서로에게 신뢰를 줄수 있는 정통성이 있는 영업방침을 세워나갈 것입니다. 특히 대리점과 지사의 효율성을 높여 많은 사업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모델 케이스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며 철처한 유통관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서 대표는 “임상실험을 통해 최초 2주에서 최장 8주까지 효과, 평균적으로 4주 내외에서 주름개선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며 삼투압 효과에 의한 경피전달시스템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이러한 탁월한 제품력으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재구매 문의가 이어지는 등 입소문이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어 올해의 영업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불러 일르키고 있습니다. 이를 위핸 올해는 판매망 확장을 위해 더욱 힘을 쏟을 방침이며 전국 대리점과 지사도 모집 중에 있습니다”



또 서 대표이사는 “이러한 탁월한 제품력을 앞세워 전국 권역별 지사 모집하는 한편 화장품 전문점과 피부관리숍, 일반 피부과 병원 등에 공급,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라고 강조하고 “판매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박람회와 전시회를 통해 제품을 알리는 한편 전국 순회 시연회를 열어 소비자들의 현장 체험 기회를 제공,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기웰빙은 홍보용 포스터와 팜플렛 등을 판매점에 적극 지원하는 한편 전문매체를 통해 꾸준하게 제품 정보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