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폴니한스코리아] 이경란 사장
[(주)폴니한스코리아] 이경란 사장
  • 김정일 kji@jangup.com
  • 승인 2006.07.27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적인 고급 브랜드 육성이 목표"
스위스 첨단 세포화장품을 수입, 공급하고 있는 (주)폴니한스코리아가 뷰티갤러리 압구정 직영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업그레이드 작업에 착수했다.



이번에 오픈한 뷰티갤러리 압구정 직영점(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2-10)은 스위스 클리닉센터의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폴니한스 세포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최고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맞은편에 위치한 기존 뷰티갤러리는 두피관리에 주력해 이 지역을 뷰티갤러리 존(zone)으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구상이다.



지난 5월 대표이사에 취임한 이경란 사장은 폴니한스 뷰티갤러리의 강점으로 제품력을 꼽았다.



"뷰티갤러리는 폴니한스 세포화장품만을 취급해 놀라운 피부재생 효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압구정 직영점은 스위스 클리닉센터에서 운영되는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급의 서비스를 제공해 뷰티갤러리의 진정한 매력을 알리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경란 사장은 "압구정 직영점 오픈을 계기로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뷰티갤러리를 알리기 위해 각 지점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고객관리 및 간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겠다"고 강조했다.



제품의 높은 재구매율도 강점으로 꼽은 이 사장은 "좀 더 넓은 고객층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숍 전국 확대, 전문점 내 숍인숍 사업 진출, 온라인 명품 브랜드숍 사업 강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폴니한스를 대중적이면서도 고급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구체적으로는 수도권 중심의 폴니한스 유통망을 전국화하는 마켓 플랜을 진행해 부산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숍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8월경 전문점을 대상으로 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전문점 숍인숍 사업도 본격화할 계획이다.



한편 폴니한스 뷰티갤러리는 이번에 오픈한 압구정 직영점, 분당 정자동에 정자 직영점과 함께 신사동․용인 수지 성복동․도곡동 타워팰리스와 강남지역에서는 전문점 형태로 브랜드숍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