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랑콤, ‘뉴트릭스 로얄’ 발매
로레알 랑콤, ‘뉴트릭스 로얄’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9.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성만을 위한 로얄 제리 트리트먼트
로레알코리아(대표 클라우스 파스벤더)의 랑콤에서 고농축 로얄제리 성분의 인텐스 리페어 트리트먼트 ‘뉴트릭스 로얄’ 10월 출시에 앞서 지난 9월 6일 이태원 화수목에서 신제품 런칭 이벤트를 가졌다.



‘뉴트릭스 로얄’은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워낙 호응이 높은 고농축 영양 제품이라는 점 외에도 1936년 출시됐던 랑콤의 첫 스킨케어로, 올해 한국 여성만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이는 매우 특별한 제품.



특히 여왕벌만이 누릴 수 있는 만찬이자 특권인 로얄제리를 주 성분으로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고농축 영양라인이다.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극도로 메마르고 손상된 피부조차도 즉각적이고 지속적으로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는 점이 특히 건성, 악건성 피부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온다.



랑콤 브랜드 매니저인 니꼴라 드브레 이사의 오프닝으로 시작되어 마케팅 이경은 차장의 진행 하에 세계양봉학회 소속 서울대 우건석 교수와 로얄 제리에 대한 재미있는 Q&A로 흥미를 끌었던 뉴트릭스 로얄 프리젠테이션은 교육부 류명은 과장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마무리됐다.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후 참석자들은 로얄제리와 꿀을 넣은 다양한 메뉴로 마련된 식사, 푸드 스타일리스트&프랑스 요리전문가인 박선영씨가 제안하는 쉽고 맛있는 꿀 디저트 강좌를 체험했으며, 여왕벌과 일벌, 로얄제리를 직접 볼 수 있는 공간, 로얄제리와 다양한 종류의 꿀을 시식할 수 있는 공간, 로얄제리와 뉴트릭스를 이용한 핸드 마사지 공간, 귀여운 여왕벌 인형들로 장식된 포토 공간 등 다양한 로얄제리 오감만족 이벤트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 행사에는 수많은 프레스와 최정윤, 김지영, 홍수연, 이지연, 김원경, 노선미 등 여러 연예인과 모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www.loral.com



▲ 로레알코리아의 랑콤이 지난 6일 고농축 로얄제리 성분의 인텐스 리페어 트리트먼트 ‘뉴트릭스 로얄’ 발매행사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