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법 조기 제정 다짐
미용사법 조기 제정 다짐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1.01.0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사회 신년하례회…올 행사계획 발표도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하종순)은 지난 1월 4일 방배동 미용회관에서 2001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하종순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어 각 회원 미용실은 물론 지회, 지부가 어려운 가운데 애써 일하고 있음을 치하하고 앞으로 미용사회는 미용사법 제정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미용사회는 회장단과 지회장, 지부장, 기술강사, 사무국장, 사무장간의 신년하례를 마치고 올해 행사계획을 발표했다.



3월 19일부터 이틀간 전국 사무국장, 사무장 교육을 비롯해 4월 기술강사 교육과 각 지부 총회, 5월 지회 총회, 6월 중앙회 총회 일정을 밝히고 9월 미용의 날 행사와 10월 전국 지회장, 지부장 교육, 이어서 11월에 전국 지회와 지부 감사교육, 그리고 ICE 한국선수 선발대회를 걔회할 계획을 세웠다.



이와함께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는 미용업 개설자를 위한 위생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며 매월 셋째주의 5일간은 희망자에 한해 미용기술 강습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국제행사로 빠르게는 2월 핀란드의 노던 라이트 트로피를 시작으로 ICE대회, 네덜란드 튤립컵, 5월 아메리카 오픈컵, 10월 MCB, 11월 벨기에 꾸와퓌르&보떼 대회에 국가대표 선수들을 출전시킬 계획이다.



기사입력일 : 2001-01-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