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2008 사임당 뷰티매니저 어워즈’ 개최
사임당화장품,‘2008 사임당 뷰티매니저 어워즈’ 개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4.08 0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상식서 52명 진급하고 83명 수상해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조태성·김도진)은 지난 7일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2008 사임당 뷰티매니저 어워즈’를 개최했다.



본사 임직원, 전국 지사장과 사원을 포함해 약 6백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대전지사 허재숙 본부장이 매출 1위에게 수여하는 사임당상을 받는 것을 비롯해 총 83명이 수상했으며, 52명이 진급했다.



조성태 회장은 “사임당화장품은 모든 사임당가족들의 정성과 피땀 어린 노력으로 가꿔온 삶의 터전입니다. 전국 2천여 명의 사원과 전국의 지사장, 본사 임직원들은 하나의 공동운명체로 우리 삶의 터전을 변화시키고 약화시키는 모든 내·외부의 도전에 대해서 사임당가족 모두가 혼연일체 된다면 우리 회사의 성장과 발전의 촉매제가 될 것”이라 말해 전국 지사장과 사원들을 독려했다.



또 김도진 사장은 환영사에서 “지금까지의 성장을 토대삼아 한방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사임당 문화를 새롭게 창조해 세계적인 명문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그중 올해 예정인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 구축은 고객 데이터분석을 통해 보다 과학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고, 고객 만족도를 한 단계 더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2부에서는 ‘2007년도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특별상 33명·매출 부문 20명·증원 부문 10명·신인상 19명·감사패 1명 등 총 83명이 수상했다.



사임당상을 수상한 허재숙 본부장은 이번 수상이 9번째이며 사회자가 수상 노하우를 묻자 “이런 자리에 많이 서 봐서 안 떨릴 줄 알았는데 떨리네요. 제 노하우는 고객들에게 때로는 언니처럼 때론 동생처럼 다가가는 것입니다. 내년에는 저 말고 다른 분이 수상하셨으면 좋겠네요”라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퓨전 바이올리니스트 도진미 씨와 가수 설운도 씨의 축하 공연과 축하 영상 메시지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제공됐다.

www.saimd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