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기술경영 세미나 오픈
여름 기술경영 세미나 오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7.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발업체, 워크숍, 기술교육 병행
두발전문업체들이 대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개최하는 미용경영 및 기술 세미나 시즌이 다가왔다. 두발화장품 업체들은 비수기인 여름, 미용실 고객이 상대적으로 줄어드는 시기에 세미나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제품홍보와 각사의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세미나는 효율적인 미용실 경영과 종업원 교육,기존 미용인의 재교육 등 한차원 높은 교육이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명미화장품의 `97 웰라칼리지는 헤어세미나 및 미용인을 위한 교양강좌를 주제로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오는 8일부터10일까지 열린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유미 조토스 뷰티 칼리지도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제주도 프린스 호텔에서 개최된다. 최신 미용기법에 대한 워크숍과 유행경향발표회 및 업소 경영에 대한 각종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일진화장품과 미화양행은 각각 일본과 대만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일진화장품은 오는 8월 6일부터 10일까지 일본에서 일진 회원업소 원장 30명을 대상으로 아리미노 연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미화양행은 대만에서 8월9일부터 12일까지 헤어와 피부미용 전반에 걸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꾸오레화장품도 8월 22일 교육문화회관에서 경영자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