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엔’ 에스테틱숍서 각광
‘뮤엔’ 에스테틱숍서 각광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9.3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시스템으로 소비자몰이
고객에게 최상의 피부를 제공하는 맞춤형화장품 브랜드 (주)뮤엔(대표 성백원)이 국내 에스테틱숍에 전격 진출했다.



식물성 허브 추출물을 원료로 해 만들어졌으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피부를 진단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최상의 피부로 가꿔 주는 뮤엔 브랜드가 피부관리실인 에스테틱 유통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경남 등 일부 피부관리실과 제휴해 숍인숍 형태로 입점, 고객들에게 피부진단 솔루션을 이용해 측정해주고 고객의 피부 문제점과 타입을 즉각적으로 파악해 피부에 맞는 제품을 시스템적으로 화면상에 보여줌으로써 처방되는 시스템이다.




개인의 주관적인 느낌으로 피부 타입을 단정 짓거나 또는 판매자 개인적인 소견으로 피부 타입을 결정하는 것이 아닌 피부 진단 솔루션을 통한 정확한 피부 타입과 문제점, 나이를 진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피부 타입과 피부 문제점을 개선해 주는 아이템을 피부 진단 솔루션이 처방해 줌으로써 개인의 피부 문제점을 확실히 개선해 줄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뮤엔 맞춤형화장품은 클렌징라인 2품목, 지·복합성피부라인 3품목, 건성피부라인 4품목, 중성피부라인 4품목, 색소침착피부용라인 2품목, 선제품라인, 플러스케어라인, 남성용케어라인 등 총 23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제휴계약이 체결되는 피부관리실에서는 여성용 청결제인 뮤 청결제와 건강기능식품 3품목을 함께 취급하고 있다.




한편 뮤엔과의 숍인숍 제휴 피부관리실에는 맞춤형화장품 피부진단 시스템 프로그램은 물론 방문고객 체험용으로 일정 기간 동안 일정량의 샘플이 무상으로 지원되며, 포스터 및 팸플릿 등이 부가적으로 제공된다.




또 초도물량이 없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뮤엔의 모든 제품이 대리점가로 공급돼 부가적인 수익 창출에 커다란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단골고객 외에 추가적인 고객의 창출도 가능하다.


www.mu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