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그대로 당신이 아름답다!
있는 그대로 당신이 아름답다!
  • 나재선
  • 승인 2008.10.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초,중,고교생 4천명 대상 외모인식 교육 프로그램 실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유니레버코리아(대표이사 호세 에헤시토)의 도브는 리얼뷰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소년 대상 외모인식 교육 프로그램인 제3회 '바디토크' 교육을 실시한다.


올해로 제3회째를 맞이하는 도브의 바디토크 교육은 지나친 외모지상주의 사회에 무방비로 노출되어있는 십대들에게 올바른 미에 대한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도 한국청소년연맹(Korea Youth Association)과 함께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서울/경인지역 초,중,고교생 4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바디토크 교육은 미디어에서 보여지는 왜곡된 미를 인식하고 아름다움의 다양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영상물 교육과 자신과 친구의 장점을 찾아 칭찬해 주는 바디토크 알기 교육, 내면의 아름다움을 실천하기 위한 약속카드 작성 등 청소년들의 가치관 점검과 당당한 자아 발견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도브의 바디토크 교육은 지난 2006년부터 총 1만2천 여명이 참가, 성공적으로 교육을 완료했으며 교육에 참가했던 학생과 학교측으로부터는 그 동안 정규 교육 커리큘럼에서 찾아 보기 힘든 새로운 개념의 외모 인식교육으로 평가받으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 특히 이번 바디토크 교육은 이러한 호응과 각 학교별 입소문에 힘입어 신청자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올해 정규 교육 역시 성공적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마케팅팀 김지영 과장은 “있는 그대로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한 도브의 ‘바디토크 교육’이 올해도 변함없이 열리게 됐다”며 “최근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영상산업 및 뷰티 산업의 왜곡된 이미지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함께 증가하는 십대 소년, 소녀들이 외모에 대해 갖게 되는 그릇된 가치관이 바디토크 교육의 참여를 통해 조금씩 바뀌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적으로 실행되고 있는 '도브 리얼뷰티 캠페인'은 획일화된 미의 기준을 다양화해 여성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에 자신감을 갖고, 일상 생활 속에서 자신의 아름다움을 더욱 가꾸도록 독려하기 위해 시작됐다. 



www.forreal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