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화장품, 면세점 신규 입점·리뉴얼
참존화장품, 면세점 신규 입점·리뉴얼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0.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가치 한 단계 업그레이드
국내 최초로 대한항공(1995년 1월)과 아시아나 항공(1994년 8월)에 입점해 화제를 모았던 참존화장품.



참존화장품(대표이사 김광석)이 항공기 입점 이후 국내 굴지의 면세점에 차례로 입점하며 글로벌 정책을 차근차근 추진해 오고 있다.




현재 워커힐 면세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게이트, 탑승동), AK 면세점 인천공항점, AK 면세점 코엑스점에 입점해 있으며, 올해 리뉴얼과 신규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한 단계 더 상승시켰다.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본관 내부에 있는 참존 면세점은 호텔 이미지에 맞춘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로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터미널 42 게이트 옆 매장과 탑승동 117 게이트 두 곳으로 나눠져 있다.




참존 매장은 인천공항 11번 게이트 옆 AK 면세점 내와 대한민국 최대의 문화 중심지인 코엑스가 인접한 인터콘티넨탈 호텔 지하 2층 화장품 존에 입점해 세계의 화장품들과 당당히 경쟁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조화로운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매장에서는 참존 플레지엄, 플레지엄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지안 등과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크림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 추가 할인을 통해 여행을 앞둔 고객들에게 여러 가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참존의 한 관계자는 “특별한 성장을 거듭해온 참존은 참 좋은 대한민국 브랜드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그 가치를 인정받아 세계의 아름다운 여성들 앞에 우뚝 서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www.charmzo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