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문화 마케팅 '활발'
한스킨, 문화 마케팅 '활발'
  • 나재선
  • 승인 2008.11.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로, 무대로 화장품 매장의 다양한 변신

천연화장품 브랜드 한스킨(대표 이현석)이 화장품 매장 안에서 음악회에 이어 미술 전시회를 개최했다.


한스킨은 지난 10월 15일부터 한 달간 종로 직영매장 2층에서 통영 나전칠기 공예가 이진호 개인전을 개최했다. 나전칠기의 현대적 해석을 담은 작품들을 선보인 이번 전시회에는 자개를 이용한 회화, 병풍, 테이블 등의 작품이 선보였다.



이번에 작품을 전시한 이진호 씨는 나전 칠기는 세계 최고 예술품중의 하나라고 자부하며 차별화된 작품을 통해 나전칠기의 새로운 아름다움과 다양한 시각을 제공하는 작가다. 대한민국 공예대전과 전국예술문화대전에서 수 차례 입상하는 등 다양한 수상과 전시 경력을 자랑하는 관록 있는 나전칠기 장인이다.



이현석 한스킨 대표는 “화장품 회사로서 문화 마케팅을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전해주고 싶어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예술 공연과 전시를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스킨은 10월 한 달간 명동 2호점 매장에서 매주 월, 수, 금요일 아침 출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현악 3중주 음악회를 개최해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한스킨은 주요 거점 직영 매장 오픈 시 공연 및 전시 이벤트가 가능하도록 공간을 마련하는 등 문화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www.han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