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함께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함께하는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1.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서울 메트로 빈티지 쇼’
MBC아카데미뷰티스쿨(대표 한준수)과 서울메트로는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18일 ‘2008 서울 메트로 빈티지 쇼’를 경복궁역 서울메트로 미술관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서울메트로 주최, 다미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주요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쇼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학생 30쌍을 지정 좌석으로 초대하고 응모를 통해 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종로캠퍼스는 빈티지 쇼 무대에 오르는 모델들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담당한다.




서울 메트로 빈티지 쇼가 시작하는 저녁에는 종로캠퍼스의 졸업 작품 쇼가 진행된다. 총 10~15작품이 하나로 조화돼 완성된 학생들의 ‘패션·메이크업·헤어’ 작품이 무대에 오르게 된다.




이번 졸업 작품 쇼를 담당하는 종로캠퍼스 이지은 실장은 “이번 패션쇼의 테마인 ‘빈티지’는 낡았지만 오히려 새로운 느낌을 주는 패션의 새 장르”라며 “여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잘 조화시키면 현대인에게 어울리는 패션 트렌드가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8 서울 메트로 빈티지 쇼’는 지하철 역사를 문화예술과 정보가 넘쳐흐르는 ‘토털 문화, 정보 공간화’라는 문화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 추진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