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 취업난 해소 역할 톡톡
수빈아카데미, 취업난 해소 역할 톡톡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취업관리 시스템으로 높은 취업률 자랑
수빈아카데미(원장 오세희)는 탁월한 교육 시스템과 취업관리 시스템으로 1989년 설립 이래 수많은 뷰티 스페셜리스트를 배출해 온 20년 전통의 뷰티 아카데미로 현 사회 분위기와는 달리 취업률 100%를 자랑하고 있다.



개원 이래 메이크업학과·스타일리스트학과·네일아트학과·에스테틱학과·헤어자격증학과·숍마스터학과를 통해 총 5만 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고, 매 기수 졸업생 중 95% 이상이 현재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연예인 스타일리스트·연예기획사·메이크업 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이러한 높은 취업률을 자랑할 수 있었던 까닭은 학생들을 위한 수준 높은 교육과 환경 제공 및 취업처와의 광범위한 비즈니스 라인 구축이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




오세희 원장은 “아카데미 운영에 있어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바로 학생들을 위한 최상의 교육 과정 및 환경 제공과 수료 후 취업으로의 연결이다”라며 “아카데미를 찾는 학생들의 대부분이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를 원하므로 수빈은 학생들의 이러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청량제 역할을 해왔음은 물론이며 앞으로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강의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을 완비함은 물론 석∙박사 학위를 소지한 전문 강사들의 현장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강의를 통해 학생들의 현장 적응력을 강화시키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별도의 취업 관리팀을 운영, 취업처와의 끈끈한 유대 관계 유지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현장 실습과 취업을 가능케 하고 있다.




이에 수빈 졸업생들은 졸업과 동시에 취업으로의 연결이 자연스럽게 보장될 뿐 아니라 학점 은행제를 통해 대학 학위 취득으로의 꿈도 이룰 수 있게 된다.




수빈아카데미는 해마다 11월부터 12월까지 전국의 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예비 졸업생을 대상으로 직업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진로에 관심이 많은 예비 졸업생들에게 진학 및 직업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수빈아카데미 수석 강사가 직접 나서 점점 각광 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코디네이터 등 토털 스타일리스트 직업의 전망과 생생한 현장 경험담을 소개하고 관심 분야에 대한 집중적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올해 직업 설명회는 지난 11월 18일 동일여자전산디자인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영파여고, 가락고, 목동고 등에서 실시됐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