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할 ‘보브 옴므’
남성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할 ‘보브 옴므’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에멀젼·스킨 에센스·클렌징 폼 4종 구성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가 최근 새로운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보브 옴므’를 런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브 옴므는 ‘보브 옴므 퍼펙트 리페어 스킨·에멀젼·스킨 에센스·클렌징 폼’ 등 4종으로 구성, 남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빠르게, 간편하게 해결하기 위해 차별화된 SALT(Speed-Action Liposome Tech) 공법을 적용해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신개념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보브 옴므 퍼펙트 리페어 스킨’은 면도 후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며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각질을 관리하고 넓은 모공을 수렴해주는 기능성 스킨이며, ‘보브 옴므 퍼펙트 리페어 에멀젼’은 각질과 건조함으로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로션으로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이다.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 에센스’는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개선해주는 스킨·로션·에센스 겸용으로 풍부한 보습력으로 각질과 건조함을 해결해주며, 늘어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개선해 준다.




‘보브 옴므 퍼펙트 클렌징 폼’은 미세한 스크럽이 모공 속 피지 및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개운한 사용감의 클렌징 폼이다.




이번에 런칭한 보브 옴므의 컨버전스 라인은 탄력 있고 젊은 피부로 가꾸며, 보호하고 싶은 남성을 위한 고기능성 안티 에이징 제품으로 25~35세 남성을 위한 전문 스킨케어 라인이다.




또한 건조한 남성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을 통해 주름을 방지하며 동시에 피부 탄력을 강화해 젊고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품기획팀 최인정 과장은 “최근 남성 화장품도 단순 보습 기능이나 피지컨트롤 기능은 기본이며 주름개선, 화이트닝 등 멀티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보브가 보브 옴므를 런칭하면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브는 보브 옴므 런칭을 통해 대대적인 CF 방영과 홈페이지 런칭을 필두로 2030 남성을 위한 다양하고 체험을 강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할 예정이다.




시판 활성화를 위해 보브 옴므를 보브의 전략 상품으로 강화, 시판 남성 화장품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점차 넓혀 나갈 계획이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