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디 오리엔탈 골드 콜렉션’ 성공적 론칭
스킨79 ‘디 오리엔탈 골드 콜렉션’ 성공적 론칭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풍성한 구성
(주)위즈코즈(대표이사 김동광)의 비비크림 명가 ‘스킨79’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디 오리엔탈 골드 콜렉션’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지난 12월 13일 론칭 방송에서 디 오리엔탈 골드 콜렉션의 준비 수량을 모두 매진시키는 한편,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같은 달 20일에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롯데홈쇼핑 뷰티 담당자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기 마련”이라며 “스킨79 디 오리엔탈 골드 콜렉션은 골드·캐비어·오리엔탈 티 등 고영양, 고보습 성분을 주원료로 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기에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밝혔다.




디 오리엔탈 골드 라인은 골드와 캐비어 그리고 오리엔탈 티를 주성분으로 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디 오리엔탈 골드 콜렉션은 △디 오리엔탈 골드 비비크림 △쉬머링 비비크림 △커버 비비크림 △스무드 선 비비팩트로 구성됐으며, 방송 중에는 △리프팅 아이 컨트롤러 △토탈 파워 크림 △베스트 미니어쳐 4종 콜렉션 그리고 비비크림과 팩트를 하나씩 더 증정했다.




디 오리엔탈 골드 비비크림은 일본과 한국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골드라인 비비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오리엔탈 성분이 피부에 화사함과 온화함을 부여해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 주며, 탄력 성분과 보습 성분이 강화돼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뚜껑에는 생기 있는 입술과 볼을 연출할 수 있는 크리미 터치 컬러 피치와 거울이 내장돼 있다.




콜렉션에 포함된 디 오리엔탈 쉬머링 비비크림과 스무드 선 비비팩트는 함께 사용하면 메마르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더욱 화사하고 매끄럽게 표현할 수 있다. 또 리프팅 아이 컨트롤러와 토탈 파워 크림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한편 스킨79 디 오리엔탈 골드 콜렉션은 지난 12월 31일에도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됐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