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세트 대세는 ‘실속형’
설 선물 세트 대세는 ‘실속형’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1.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연령대별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실속있는 설 선물세트 선봬

엔프라니(주)(대표 유희창)는 설을 겨냥해 연령대별 니즈에 맞는 선물 세트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엔프라니의 히트아이템인 주름개선 화장품 ‘레티노에이트’(40ml/12만원 대)는 기존 레티놀 보다 8배 강한 효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설 연휴를 맞이해 엔프라니의 고영양 리프팅 전문 케어 라인인 뉴트리엘 미니어처 4종 제품을 추가 구성해 중년 여성을 위한 선물로 더할 나위 없다.


20~30대 젊은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트렌디한 감각의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한다. 대표적인 것으로 아티스트 메이크업 브랜드 SEP이 있다. CJ 홈쇼핑 히트 품목으로 매회 매진을 기록하는 SEP 스페셜 에디션 ‘로맨틱 노블 메이크업 라인’은 총 8종 풀 세트가 10만원 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부담없이 당당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메이크업 세트이다.


국내 최정상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손대식, 박태윤의 현장 노하우가 담긴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중심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의 연출을 돕는 블러셔, 아이섀도, 립글로스, 마스카라, 컨실러, 브러시 세트 등 다양하고 푸짐하게 제품이 구성되어 있어 실속있게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2,30대는 물론 40대 여성에게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성을 위한 화장품 세트도 빠질 수 없다. 엔프라니의 남성 화장품 페라루크 스킨 리튜닝 토너/에멀전 2종 세트(각 145ml/4만 2천원 대)는 음주, 흡연, 스트레스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상쾌한 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남성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남성들을 위한 설 선물로 안성 맞춤이다.


www.enpra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