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로지’가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제시&로지’가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1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앤로지, 쇼핑몰 리뉴얼
(주)위즈코즈(대표이사 김동광)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제시앤로지’가 쇼핑몰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분위기를 확 바꿨다.



20대 고객의 구매율이 가장 높다는 자체 조사 결과를 토대로, 그들이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사이버 공간을 구성한 것.




이를 위해 제시앤로지는 소프트 핑크와 퍼플 컬러를 채택해 러블리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제시와 로지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제시와 로지는 단순히 보여지는 캐릭터가 아니라 나이, 성격, 직업, 취미 등이 규정돼 있는 살아 있는 캐릭터다.




20대 중반의 제시는 세련되면서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 잘나가는 컬러리스트다. 적극적이고 당찬 성격의 커리어 우먼으로 사진 촬영과 여행을 좋아한다.




이제 막 20대에 접어든 대학 신입생 로지는 생기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다. 음악 감상, 친구들과 수다 떠는 것, 블로그 관리가 취미다.




제시앤로지는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두 캐릭터를 통해 피부와 나이 그리고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제시한다. 또 커뮤니티를 통해 그녀들의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 노하우도 공개한다.




또한 제시앤로지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하나는 1+1이다. 제시앤로지 시크릿 아이템을 구매하면 동일 정품을 하나 더 주고 특별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필수인 미네랄 미스트 정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 5백 명에게 미니 비비와 수분젤로 구성된 휴대용 2종 세트를 증정하는 것. 신규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과 세트 상품 최대 5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홍보팀 담당자는 “20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그들만의 쇼핑 공간을 마련, 캐릭터를 통해 친근감을 줬다”며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매월 진행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j-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