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일본 아티스트 잇코와 모델 계약 체결
에뛰드, 일본 아티스트 잇코와 모델 계약 체결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1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 뷰티 전도사로 활동·신제품과 뷰티 노하우도 선보일 계획
에뛰드(대표 김동영)가 일본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잇코(IKKO)를 모델로 선정,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잇코는 지난 1월 19일부터 향후 1년간 본격적인 에뛰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에서의 잇코의 초상권 및 성명권 또한 에뛰드가 독점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잇코는 품질이 뛰어난 에뛰드하우스의 제품들을 직접 선정, 국내외 고객들에게 알리는 역할 뿐 아니라 그의 이름을 내건 새로운 제품과 뷰티 노하우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뛰드와 잇코의 다양하고 톡톡 튀는 뷰티 노하우는 국내는 물론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 한국의 뷰티 문화 위상을 높이고,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과 여성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글로벌 뷰티 토털 브랜드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일본에서 ‘미의 카리스마(인기가 많고 존경받는 사람을 칭호)’로 불리며, 여성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는 잇코는 지난 2007년, 한국 비비크림을 일본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해 ‘한국 비비크림’ 열풍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www.etude.co.kr








<잇코 프로필>


◇ 본명 : 도요타 카즈유키(Toyota kazuyuki) / 활동명 : 잇코(IKKO)


◇ 생일 : 1962년 1월 20일/ 후쿠오카(福岡)현 출생


◇ 이미지 : 미용가로서 프로페셔널하며 신비로움. 방송인으로서 유행어 제조기, 한국 팬


◇ 철학 : ‘외면과 내면’ 양면의 완벽한 미(美)를 가꾸는 프로세스와 아이디어를 추구


◇ 저서 : ‘미의 법칙’, ‘잇코의 후리소데 맨틱’, ‘잇코 웨딩’, ‘완전 여성 가꾸기’, ‘미각혁명’, ‘한국에서의 아름다운 날들’ 등 다수


◇ 방송 : N-TV 인기 쇼 프로그램 ‘오네맨즈’에서 자신이 보유한 화장품과 화장법 소개(에뛰드하우스 비비크림 등)


◇ 자신의 유행어 ‘돈다케(얼마나)’를 바탕으로 제작된 싱글 ‘돈다케의 법칙’을 발표하며 가수 데뷔





1. 잇코 소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방송인, 뷰티 스페셜리스트로서 일본 잡지, 서적, 방송, 광고, 이벤트 등에서 활약 중이다. 일본 방송가에서 ‘여배우 메이크업은 잇코’라는 이례적 평가를 받고 있으며, 도자기와 같은 광택, 비단결 같은 텍스처를 구현한 ‘피치 스킨’의 전문가. 잇코가 방송에서 추천한 뷰티 제품은 연일 매진을 기록하고, 2008 ‘마리 끌레르 재팬’ 뷰티 어워드에서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할 정도로 일본 여성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얻고 있다.





2. 잇코의 한국사랑


일본 공중파에서 한국의 미용, 식도락, 쇼핑과 관련된 방송에 다수 출연하고, 한국 미용법 서적을 발매했다. 출연 중인 일본 공중파 방송 등을 통해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를 자주 소개해 해당 한국 화장품 브랜드의 일본 수출 및 국내 일본 여행객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한국 BB크림을 일본 방송에서 추천해 일본 열도에 BB크림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등 코스메틱 한류를 주도하는 일본의 한류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