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축년, 메이크업은 우리가 책임진다”
“기축년, 메이크업은 우리가 책임진다”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장협회, 신년하례회 및 워크숍 개최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신단주)는 지난 17~18일 천안상록리조트에서 ‘2009 임직원 및 지회장 신년하례회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새해를 맞이해 협회의 발전 방향과 구체적인 활동 방법 등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임직원을 비롯해 부산·대구·대전·광주·전북·충북·강원 지회장이 함께 참석했다.




신단주 회장은 “협회의 임직원과 모든 구성원들이 새해를 맞이하며 ‘어디로 어떻게 갈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과 목표가 뚜렷하다면 경제위기에 대한 두려움은 전혀 문제되지 않을 것”이라며 “상반기 국내외 지회 강화와 회원 사업 강화를 통해 더욱더 협회의 내실을 다질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분장협회는 17일에 진행된 협회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를 통해 △회원 및 지회 활동 지원 강화 △국내외 문화예술 활동에 메이크업 지원 △ 봉사활동 강화 △메이크업자격검정시험의 공정성 유지와 아시아권 진출 확대 △2009 메이크업 아트페어 준비위원회 발족 △온·오프라인의 전문 미디어를 통한 홍보 강화 등을 논의하고 이 내용에 대해 힘찬 결의를 다졌다.




또한 18일에는 △새롭게 변경되는 2009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실기시험 패턴 △1월 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월 7~8일 제12차 강사인증세미나 △2월 8일 2009년 심사위원 위촉세미나 △2월 23~27일 뷰티아시아(싱가포르)대회 참가 △5월 9일 무한도전 메이크업 경진대회 개최 등에 대해 전국 지회와 함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www.kma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