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 2009년 새 얼굴 공개
수빈아카데미, 2009년 새 얼굴 공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도약위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수빈아카데미(원장 오세희)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호탄으로 고객과 가장 친숙히 접할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지난 19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 콘셉트는 뷰티 전문 기관의 얼굴답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나타내는데 주력, 예술의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도심 한복판에 사옥 아트인을 배치하고 양 사이드로 각 교육 과정별 상징물을 배치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평면적 단순 구성을 탈피, 실사 형태의 이미지로 사용자에게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흥미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해 사이트 체류 시간을 늘리는데 중점을 뒀으며, 사용자 편의 차원에서 원하는 메뉴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자 UI(User Interface)를 개선하는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오세희 원장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 앞으로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가 고객과의 친숙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넷북, 닌텐도 등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많은 출석 포인트를 누적한 회원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홈페이지 출석 체크 이벤트인 ‘It's Soobin Big Point 이벤트’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문자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월 3백30건의 무료 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추첨을 통한 경품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인 ‘365 Free SMS festival’ 등도 진행한다.




그밖에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수빈아카데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