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라인 멀티파워 선블록 크림’ 발매
‘코스라인 멀티파워 선블록 크림’ 발매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1.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와 액티브 선블록 크림 2종
코스라인(대표이사 한태수)에서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365일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고민을 관리해주는 ‘코스라인 멀티파워 데일리 선블록 크림’과 강력한 차단지수로 UV A와 UV 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코스라인 멀티파워 액티브 선블록 크림’을 출시했다.



‘코스라인 멀티파워 데일리 선블록 크림’은 메이크업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선크림으로 SPF40, PA++의 차단 효과로 자외선에 노출돼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한다.




마치현 추출물과 알란토인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줘 언제나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즙, 자작나무 수액과 하수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량을 높여 즉각적인 촉촉함을 선사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의 증발을 막아 줘 오랜 시간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준다.




‘코스라인 멀티파워 액티브 선블록 크림’은 피부 노화와 잡티의 원인이 되는 강렬한 태양빛(UV B)과 생활 속 자외선(UV A)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강력한 차단지수(SPF50+/PA+++)의 선크림.




해변이나 휴양지 등 장시간의 야외 활동, 강렬한 햇빛에 의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차단 효과는 극대화시켜주는 하이 테크놀로지 선블록 크림으로 피부 톤보다 한 톤 화사한 살굿빛 색상이 피부색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이다.




스킨 브라이트 효과가 우수한 상백피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에 의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색을 밝고 화사하게 가꿔주고, W/S 에멀젼 기법이 적용된 하이 래스팅 타입으로 선크림의 효과를 장시간 지속시켜 준다.


www.i-cos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