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천사, 밸런타인데이 연인에게 V라인을 선물하자
케어천사, 밸런타인데이 연인에게 V라인을 선물하자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문화장품 ‘우모 데일리 케어’ 3종 4품목
3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파 전문 화장품인 앙떼그레 제품만을 사용해서 운영되는 케어천사(대표 김정미)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남자친구를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앙떼그레의 남성 전문화장품 ‘우모 데일리 케어’ 3종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에게 ‘우모 얼굴 축소 관리 트리트먼트(7만 7천원)’ 무료 체험권을 제공해 남자친구에게 매끄럽고 날씬한 얼굴 라인을 선물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앙떼그레 ‘우모 데일리 케어’는 남성 피부만을 위한 차별화된 스킨케어 프로그램으로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타입, 피부 고민에 맞춘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활력 넘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앙떼그레 우모 라인은 수딩로션, 세범발란싱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플루이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기초라인 가격은 5~9만 원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우모 얼굴 축소 관리 트리트먼트’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일어나도록 돕는 마사지를 통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며, 전체적인 얼굴 윤곽을 V 라인으로 매끄럽게 가꿔준다.




김정미 케어천사 대표는 “보통 남성의 피부는 면도, 술, 담배 등 유해한 환경에 노출돼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관리를 필요로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체험도 하고 홈 케어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어 외모에 관심이 많은 요즘 남성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ww.care1004.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