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시에,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 리뉴얼 출시
리니시에,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 리뉴얼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단계 홈 필링 프로그램 … 집에서도 전문 시술받은 듯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동식)의 천연약용식물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진정과 보습 작용을 더욱 강화한 2단계 각질제거 프로그램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CellRenew Peeling Program)’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은 셀리뉴 필링로션과 셀리뉴 카밍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만원이다.




리뉴얼된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은 각질제거는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를 해준다. 보통의 제품이 각질제거 기능만 있는데 비해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은 각질제거 후의 피부 진정, 보습의 세 가지 효과가 있다. 또한 천연 식물 성분을 함유해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에 내장된 셀리뉴 필링 로션(50ml)은 노팔 추출물 성분이 들어있어 묵은 각질 세포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한다.




또한 황금 추출물과 보습 성분인 펜타비틴이 함유된 셀리뉴 카밍 에센스는(30ml) 각질제거 후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보습을 준다. 주 1~2회 사용으로 집에서도 전문가의 시술을 받은 듯 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리니시에 셀리뉴 필링 프로그램은 가까운 유니베라 대리점과 유니베라 몰(www.univera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linitie.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