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에센셜 카밍 크림’ 출시
‘아티스트리 에센셜 카밍 크림’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간 오일·블루 로터스 플라워·블랙 대나무 함유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박세준)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젊은 여성들을 위한 수분 크림 ‘에센셜 카밍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밍 크림은 아티스트리 제품 중에서도 가장 베이직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진귀한 내추럴 식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카밍 크림의 주요 성분으로는 우수한 항산화 작용으로 지난 수백 년 간 모로코 여인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왔다는 피부 보습에 뛰어난 ‘아르간 오일’을 먼저 꼽을 수 있다.




모로코에서만 자라는 아르간 나무는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2백 년 이상 살아남는 놀라운 생명력을 지녔으며, 지난 1999년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또한 클레오파트라의 미의 비결로 일컬어지며 젊음과 아름다움의 묘약으로 전해 내려오는 나일강의 ‘블루 로터스 플라워’, 중국 여인들의 아름다움의 비밀로 일컬어지며 예로부터 순수함과 아름다움, 고귀함을 상징해오던 ‘블랙 대나무’ 성분들이 뛰어난 진정 및 보습 작용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이외에도 뉴트리라이트 농장의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된 우수한 내추럴 유기농 성분들과 아티스트리 피부과학연구소의 첨단 테크놀로지의 결합으로 카밍 크림의 수분 및 보습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더불어 인상적인 플라워 아트워크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 카밍 크림의 패키지 디자인은 아티스트리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디렉터 올리비에 반 도네가 맡아 제품의 호감도를 높이기에 부족함이 없다.


www.artistr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