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쁘띠 비쥬’ 2종 출시
에스쁘아, ‘쁘띠 비쥬’ 2종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처럼 은은하고 귀엽고 포근한 향취
에뛰드(대표 김동영)의 향수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아기처럼 귀엽고 포근한 향의 ‘에스쁘아 쁘띠 비쥬’ 2종을 출시했다.



쁘띠 비쥬는 베이비파우더 향 ‘코튼 스노우’와 사랑스럽고 달콤한 피치 향의 ‘피치 터치’로 구성됐다.




‘코튼 스노우’는 오렌지와 아니스의 신선한 터치로 상큼하고 신선하게 시작해, 포근한 베이비파우더 향취로 부드럽고 따뜻한 마무리 향을 선사한다.




‘피치 터치’는 물기 어린 달콤한 피치에 상큼한 자몽과 섬세한 핑크 로즈가 더해져 입맞춤 을 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향을 부여한 후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앰버, 샌달우드와 머스크가 조화돼 감각적이고 은은한 마무리 향으로 마무리해 준다.  




장난감처럼 동글동글한 앙증맞은 용기에 아기 턱받이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질감의 러버가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은은한 향취와 조화를 이루는 소프트한 패키지 컬러가 향수의 완성도를 더한다.




마케팅팀 정옥희 브랜드매니저는 “쁘띠 비쥬는 뿌리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오는 4월에는 막 씻고 나온 듯 기분 좋은 비누향의 ‘베이비 버블’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쁘띠 비쥬’는 에스쁘아 핑크 라인으로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쁘띠 비쥬 코튼스노우 EDT(30ml)와 쁘띠 비쥬 피치 터치 EDT(30ml/) 각각 1만8천원.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