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봄 메이크업 트렌드 ‘스윗 걸’
프로랑스 봄 메이크업 트렌드 ‘스윗 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그린·옐로우 … 사랑스런 핑크·오렌지
(주)프로랑스화장품(대표이사 이종경)이 전하는 2009년 봄 메이크업 트렌드는 달콤하고 사랑스런 느낌을 전해주는 ‘스윗 걸(Sweet Girl)’이다.



새싹이 돋아나는 싱그러운 봄을 닮은 화사한 그린과 옐로우 컬러, 사랑스런 느낌을 전하는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싱그러움을 더해 준다.




올 봄 사랑스런 ‘스윗 걸’로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한다.




BASE - 기초 손질 후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 있는 ‘프로랑스 화이트 선 스크린’을 사용해 피부 톤을 화사하게 조절해 준다.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프로랑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를 이용해 피부색을 표현을 해 준 다음 ‘프로랑스 써니글램 투웨이케익 21호 내추럴 베이지’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특히 ‘프로랑스 피니쉬물광 글로우 13호 하이라이터’를 T존, 눈 밑, 턱선에 살짝 터치해주면 촉촉하고 화사한 물광 메이크업으로 연출된다.




EYE - ‘프로랑스 오토 아이브로우 22호 흑갈색’으로 눈썹이 난 방향대로 한 올 한 올 심듯이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그 다음 ‘프로랑스 써니글램 아이섀도 405호 스윗옐로’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른 후 스윗그린을 쌍꺼풀 라인에 바르고 경계가 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펴 발라 준다. 팁 브러시에 남은 내용물을 눈 아래 라인에도 발라 준다.




또렷한 눈매를 위해 ‘프로랑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으로 눈썹 가까이 심듯이 꼼꼼하게 그려준 후 ‘프로랑스 컬링마스카라 11호 블랙’을 위아래 속눈썹에 발라 마무리한다.




LIP - ‘프로랑스 샤이닝 글로스 OR9호 베이비오렌지’를 사용해 달콤하고 사랑스런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CHEEK - ‘프로랑스 피니쉬 물광 글로우 M12호 샤인피치’를 취해 손등에서 컬러를 조절 한 후 양 볼 부위에 원을 그리듯 발라준다. 




NAIL - ‘프로랑스 써니글램 네일 칼라 S17호 트윙클 코랄 색상’을 발라 포인트를 준다.  


www.proran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