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떼그레, ‘스트레티지 라인’ 리뉴얼 출시
앙떼그레, ‘스트레티지 라인’ 리뉴얼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기능 강화
3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파 전문 화장품 앙떼그레가 새 봄을 맞아 환절기 수분·영양 공급에 적합한 ‘스트레티지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스트레티지 라인은 피부 내 수분 공급과 유지를 돕는 혁신적인 유효 성분을 사용해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 자체 방어 시스템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클린징 밀크, ‘로도피스’ 토너, ‘하이덤’ 수분크림, ‘호호위’ 재생크림, 얼굴 스크럽을 위한 ‘리브인 페이스’, 수분 영양 마스크인 ‘니드로 마스크’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알로에’ 클린징 밀크는 피부의 더러움을 완벽하게 닦아주며, 효과적인 수분 공급으로 건성 피부와 노화된 피부에 윤기와 생생함을 부여한다.




토너인 ‘로도피스’는 노화에 대처하는 기능을 함유한 제품으로 수분 유지와 pH 균형을 잡아주는 기능을 하며, 수분크림인 ‘하이덤’은 인삼 뿌리 추출물이 피부의 방어력 향상과 갈증을 해소해줘 피부가 항상 수분을 머금고 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피부 표면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살아 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생크림인 ‘호호위’와 즉각적인 보습, 영양을 공급해 주는 ‘니드로 마스크’,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과 피부 표면을 정리해줘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스크럽제인 ‘리브인 페이스’ 및 ‘멜란지촉 앰플’, ‘스킨타임’ 24시간 컨트롤 크림, ‘니드로 셀프’ 집중 수분 세럼으로 스트레티지 라인이 구성됐다.




스트레티지 라인 모든 제품은 수분 공급과 유지에 탁월한 혁신적인 신성분 니드로 액티나가 함유됐고, 친환경 용기와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앙떼그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앙떼그레 인혜성 이사는 “환절기만 되면 거칠어진 피부와 트러블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번에 출시한 스트레티지 라인은 이런 부분에서 매우 효과적”이라며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기 때문에 수용할 수 있는 고객층도 다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all.integ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