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메이크업 패턴 ‘Natural Sweet Candy’
사임당 메이크업 패턴 ‘Natural Sweet Candy’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9.02.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옐로우·그린·퍼플이 만나 펼치는 봄의 향연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조태성·김도진)이 올 봄 메이크업 패턴으로 ‘내추럴 스위트 캔디(Natural Sweet Candy)’를 제안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사랑스러운 옐로우와 따사로운 핑크가 손잡고, 자연의 빛을 닮은 그린과 깊고 부드러운 퍼플이 만나 어우러지는 봄의 향연을 표현한 ‘단빛 아이섀도 11호 캔디파스텔’과 ‘단빛 립스틱 16호 스위트핑크’로 구성됐다.




단빛 봄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로맨틱하고 우아하게, 때로는 사랑스럽고 드라마틱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연출법을 제안한다.




우선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을 위해 ‘사임당 단빛 멀티프라이머’를 발라 핑크실버 펄감의 프리즘 메이크업을 통해 한층 빛나는 피부로 표현한다.




그 위에 베이스를 덧바른 후 ‘단빛 파우더팩트’나 ‘단빛 페이스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완성시켜 준다.




봄의 컬러를 담아낸 ‘단빛 아이섀도 11호 캔디파스텔’의 부드러운 라임옐로우로 눈두덩이 전체에 얇게 펴 발라준 후, 눈 앞머리에는 글램핑크, 눈 4분의 3 지점까지는 라임그린 발라주고, 나머지 눈꼬리 부분에는 글램퍼플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이 되도록 연출해 준다.




언더라인에는 다시 글램퍼플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마지막으로 ‘사임당 단빛 아이라이너’와 ‘단빛 마스카라’를 사용해 뚜렷한 아이라인과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 준다.




촉촉하고 사랑스런 입술 연출을 위해 ‘단빛 립스틱 16호 스위트핑크’를 이용해 입술 중앙부터 메우듯이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이미지 연출을 위해 ‘사임당 단빛 블러셔 01호 로지핑크’를 브러시에 적절히 믹스해 볼 중앙에 가볍게 터치해 마무리한다.


www.saimd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